자주묻는질문
-
기타 모바일주문은 안되나요?다프린트 사이트는 반응형사이트로 모바일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. 주문이 가능하긴 하지만 가급적 웹(크롬브라우저)으로 주문하시길 권장드립니다.
-
회원정보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 시 오류가 나요다프린트 사이트 이용 시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해주시고 캐시 삭제후 다시 시도 부탁드립니다.
동일한 증상이 반복될 경우,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신속히 처리해드리겠습니다. -
회원정보 회원가입 시 요금이 발생하나요?다프린트 사이트 회원가입은 무료입니다.
-
회원정보 사업자 정보 변경이 가능한가요?마이페이지>회원정보>회원정보수정 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.
-
회원정보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로그인>비밀번호찾기 진행하시면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합니다.
-
회원정보 비밀번호 찾기로 비밀번호를 찾을 수 없어요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안내해드립니다.
-
회원정보 아이디 및 비밀번호는 어떻게 찾나요?비밀번호는 로그인>비밀번호찾기 에서 가능하며, 아이디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안내해드립니다.
-
회원정보 회원정보를 수정하고 싶어요회원정보 수정은 마이페이지>회원정보>회원정보수정 에서 가능합니다.
-
A/S 첨부한 파일의 작업물이 깨지거나 인쇄물에서 지워졌어요작업하신 파일의 데이터에 기타 효과처리나 가이드를 지키지 않은 부분이 있었다면 깨지거나 가려져 나올 수 있습니다. 효과는 꼭 레스터화를 시켜서 주문하셔야합니다.
-
A/S 인쇄가 번져서왔어요작거나 얇은 글씨체의 경우 3도이상 색상을 지정하시면 육안으로 번져보일 수 있습니다. 작업가이드에도 기재되어있으며 불가피한 현상으로 재작업은 불가합니다